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
 
 
 









박갑주 교수 스페셜 포토
박갑주 교수 이벤트 포토
박갑주 교수 언론보도자료
박갑주 교수 언론인터뷰
박갑주 교수 칼럼

박갑주 교수 활동 동영상
-오세훈 시장 포토 동영상
-오세훈 시장 특강 동영상
-포춘 시상식 포토 동영상
-포춘 심사위원장 동영상
-포춘 명장 시상식 동영상

박갑주 교수 활동 사진
-포춘 시상식 사진
-오세훈 시장 특강 사진

 
 박갑주 주임교수 칼럼

 
작성일 : 12-02-17 13:42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 e메일 마케터들은 고객과의 관련성에 초점을 둔다
 글쓴이 : 박갑주교수
조회 : 2,511  
이번 달에 발표된 BtoB연구에 따르면 e메일 마케터들은 관련성에 대해 관심을 두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e메일 마케팅의 BtoB상황: 우수 사례"는 현재의 e메일 마케팅 상황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트렌드에 대해서 상세하게 다룬다. 그 연구는 12월에 B2B 마케터들에게 e메일을 통해 보낸 21개 질문으로 구성된 설문조사에 기반했다.

응답의 반 이상(56%)가 앞으로 열 두 달 동안 그들의 가장 큰 도전과 기회는 고도의 관련성을 가진 콘텐츠를 보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e메일 자주 컨설팅회사인 Trendline Interactive의 CEO Morgan Stewart가 “e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의 성공에 있어서 가장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전략 중 하나”라고 말했다. 또한 Stewart는 “고도로 관련성을 가진 콘텐츠로 구분되고 타겟팅된 것은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높은 응답률을 보인다.”고 말했다. 그리고 Volvo Construction Ezuipment North America의 e비즈니스 마케팅 매니저 Jon Johnston는 “우리는 고객의 프로필을 업데이트 하기 위해 고객과 일하고 거래처들에게 어떻게 고객 정보를 획득할 수 있을지를 이해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고객 보유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올해에는 e메일을 더 최적화 하기 위한 검색엔진 최적화도 찾아볼 것이다.




또한, 최근 떠오르는 SNS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49%의 응답자들에 따르면 Social media의 브랜드 명성과 인지도가 증가하고 있다. 다른 26%는 Social media가 새로운 시장에의 e메일 콘텐츠 영역을 확장한다고 말했고, 9%는 Social media가 새로운 판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Stewart는 마케터들은 새로운 e메일 캠페인을 계획하고 개발할 때 Social을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상당히 극적인 변화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어떻게 e메일 캠페인이 당신이 Social Space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당신의 최근 e메일 발송에 대해 tweeting을 함으로써 더 많은 가입자를 얻을 수 있습니까?

그런 것들은 e메일 마케터들이 생각해야 하는 것들이다.

원문보기
http://www.btobonline.com/article/20110214/EMAIL/302149974/e-mail-marketers-focus-on-relevance-to-attract-readers

 
   
 

 
모바일 홈페이지

입학원서 다운로드


 
교육개요
모집요강
교육내용
교수진
 
팜플렛
신문광고
메일링
 

 
 
교육 사진ㆍ동영상
기별 교육 사진
기별 졸업앨범
스피치 경연대회
 
강의 동영상
기별 교육 동영상
행사별 동영상
동영상 스피치실습
 
총동문회 사진ㆍ동영상
총동문회 행사 사진
총동문회 행사 동영상
 

박갑주 교수 스페셜 포토
박갑주 교수 이벤트 포토
박갑주 교수 언론보도자료
박갑주 교수 언론인터뷰
박갑주 교수 칼럼
박갑주 교수 강의 동영상
 
 
SNP 블로그ㆍ카페ㆍSNS
 
파워스피치 자료
협상스킬 자료
스피치ㆍ협상 도서
오바마 연설ㆍ사진
스피치ㆍ협상 배너
세미나ㆍ포럼ㆍ정보마당